Home 개설강의 고등부

고등부

게시글 검색
(평촌) 김의남의 이과 수리논술수업 개강 안내
이안논술학원 조회수:2938 118.36.49.8
2018-08-05 19:45:48

안녕하세요.

이과 수리논술, 과학논술 전문학원 이안논술학원입니다.

 

평촌 대표 수리논술 학원, 이안논술학원은 원평촌에서 10년 이상 안양, 의왕, 과천, 군포, 산본, 안산, 수원, 시흥 등의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우수한 입시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학생부 종합전형이 강화되고 있지만 평촌에서 마주하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생부종합전형보다 수리논술로 대학을 가는 게 훨씬 좋은 실적을 거둘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특히 대부분의 2~5등급의 내신성적을 거둔 자연계 학생들은 수시는 이과논술, 정시는 수능으로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2~5등급의 내신의 학생이 이러한 사실을 고3 7월이 되어서야 알고, 그제서야 논술학원에 와서 논술을 시작함으로 인하여 수시라는 소중한 기회를 제대로 살리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많습니다.

이과 수리논술은 상위 33개 대학에서 시험을 치릅니다. 중앙대 이상의 대학을 학생부종합, 교과 전형으로 가려면 내신이 1.8등급 이내, 비교과가 훌륭한 수준이 되어야합니다. 그러지 못한 학생들은 하루라도 빨리 이과 수리논술을 대비해야합니다. 그래야 수시라는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다.

 

이투스 수리논술 인강 스타강사 김의남쌤 평촌강좌 개설!

지금이라도 수리논술은 이투스 인강의 스타강사이신 김의남 선생님이 평촌 수리논술학원,이안논술에서 하는 강좌를 듣기를 추천합니다.

수업

요일

시간표

수업내용

개강

이투스 인강 스타강사

김의남 수리논술 A

7~10시

이과 수리논술

3월

 

평촌 수리논술 학원, 이안논술학원에서하는 선생님의 수업은 그 내용이 쉽고 자세하기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수리논술 필수 개념부터, 심화개념, 대학별 기출 대비,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까지 합격을 위한 모든 프로그램이 선생님의 수업 속에 있습니다.

 

 

 

 

 

 

평촌 수리논술 학원, 이안논술학원에서 하는 선생님 수업에서는 매 주 강의 후 손 필기 노트를 제공하고요,

 

평촌 수리논술 학원, 이안논술학원에서하는 김의남선생님의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는 적중율이 높기로 유명합니다.

 

선생님 수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에 시작합니다.

수강 신청은 031-386-3861로 마감 전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