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합격 수기

합격 수기

게시글 검색
서울교대 경인교대 합격수기☺
김지수 조회수:2614 61.100.215.59
2015-12-10 15:33:13
저는 이번16학년도 서울교대 경인교대에 합격했습니다. 서울교대 경인교대에 1차를 붙은 후 2차면접을 어떻게 준비할까 많이 고민하였습니다. 마침 서울교대에 아는 언니께서 소개시켜준 이안논술 학원에 등록하였습니다.
○○○쌤을 만났고 처음에 생기부와 자소서를 드리고 함께 정검하였습니다. 면접은 개인면접부터 집단면접까지 체계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개인면접은 실제면접처럼 문밖에 나가서 순서대로 문두드리고 들어가 인사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선생님께서 교수님역할을 맡아주셨고 동영상을 찍어주시모 하나하나 피드백을 적고 끝난 후 말씀해주셨습니다. 내용은 자소서와 생기부 부분과 기출문제들이였습니다. 동영상을 찍고나서 저의 잘못된 습관도 볼 수 있었고 그덕분에 면접전에 고쳤습니다.
집단면접은 정말 좋은 점이 같이 면접장에서 면접 볼 친구들과 같이 토의하고 연습하니 서로의 생각도 알 수 있고 배울점도 많았습니다. 선생님께선 문제지를 나눠주시고 토의 후 한명한명씩 태도나 내용을 말씀해주셨습니다.
이안논술의 가장 좋은점은 제가 정말 보장할수 있을만 한 양의 문제지들입니다. 질도 기출문제집답게 예전것 부터 최근까지 문제집을 주셨고 후에도 도움이 될 이야기집들을 많이 주셨습니다. 교대 문제집 같은 경우에는 실제 선생님들의 고충들에대한 해결방안이 쓰여진 문제집들을 주셔서 제가 기존에 고민해봤던 경우들을 어떻게 해결할지 잘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면접에 도움이 많아되었고 긴장도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면접을 체계적으로 준비해주셔써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