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합격 수기

합격 수기

게시글 검색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특기자 전형 합격수기
조민경 조회수:2780 175.212.195.205
2015-01-17 21:15:24

저는 고3초 3월부터 이안논술학원에서 논술 수업을 듣고 여름방학 때부터 자소서첨삭+면접 특강을 들었습니다.


논술을 아주 일찍 다닌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매주 내주시는 숙제를 꾸준히 해가고 첨삭을 받다보니 논술실력도 많이 늘게 됐습니다.


그리고 저는 학생부 전형을 준비하면서 여름방학 때부터 자소서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들은 자소서 첨삭+면접 특강이 정말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매주 제가 써간 자소서를 수업시간뿐만 아니라 수업이 들지 않은 날에도 이메일을 통해 ○○○ 선생님께서 성심성의껏 첨삭해주신 덕분에 좋은 자소서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합격한 특기자 전형은 내신과 외부활동,진로 계획,지원동기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항목이 포함된 자소서를 요구했는데 처음엔 막막했지만 선생님이 휴일에도 이메일을 통해 내용 구성부터 맞춤법 등 글자 하나하나 꼼꼼하게 첨삭해주셔서 다행히 잘 완성했고 좋은 결과까지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저는 여름방학 때 면접수업을 듣고 10월에 특기자 전형 1차 합격 후 3회가량의 특강을 한 번 더 들었는데 면접수업이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여러 기출문제가 많이 준비되어있었을 뿐만 아니라 ○○○ 선생님께서 다양한 배경지식을 많이 알려주시면서 지도를 해주셔서 다소 어려울 수 있는 특기자 전형의 심층면접까지 잘 준비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됐습니다.

제 입시의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많은 도움을 주신 ○○○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하구요!! 이 글을 보게되는 많은 분들도 이안논술학원에서 열심히 노력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댓글[0]

열기 닫기

top